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oblox 그래픽을 업그레이드 하다. 그들이 보는 미래는?
    IT뉴스 2022. 7. 25. 10:32
    이미지 : 로블록스 컴퍼니

    Roblox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 이제 사용자들을 위해 그래픽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레이 트레이싱된 4K로 구현되는 게임은 아니지만 어린이들 더욱 플렛폼에 집중하도록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Roblox Company는 "이번 릴리스를 통해 벽돌, 유리, 금속 및 기타 많은 일반 재료를 포함하는 기존 재료 라이브러리 전체의 시각적 품질을 개선하여 이전보다 훨씬 더 사실적으로 보이고 느껴지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에 블로그에 글을 남겼습니다 . 머티리얼 업그레이드는 앞으로 새로운 기본값이 될 것이며, 제작자는 기존 게임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기존 게임을 고수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Roblox 의 건축 자재는 미학과 물리적 특성을 결합합니다. 고무는 마찰력이 높습니다. 그것을 콘크리트 조각과 결합하여 도로를 만들면 자동차는 거기에 맞는 움직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간단하고 직관적이고 기본적으로 그래픽이 더 예뻐집니다. Roblox 는 다음 비교 샷을 사용하여 세부 사항 및 음영의 개선 사항을 보여주었습니다.

     

    적당한 그래픽 업그레이드는 더 매력적인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회사의 장기 계획의 일부입니다. 나무로 만든 물건은 화염에 노출되면 불이 붙어야 합니다. 비는 땅에 고이고 흙에 점차 스며들어야 합니다. 벽을 통과할 때 소리를 줄여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제작자가 핵심 기술 복잡성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매력적인 경험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장밋빛 야망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매출과 주가는 올해 두 자릿수 하락했습니다 . 플랫폼의 이미지도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콘텐츠 조정의 실수 와 착취적 비즈니스 모델 혐의 가 지적되었습니다 . 이번 주 초에 채팅 중재 악용으로 인해 많은 계정이 우발적으로 차단 되었습니다. 한편, 한 사용자의 데이터는 갈취 시도가 실패한 후 온라인에 유출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그래도 Roblox 는 계속 전진 합니다. 최근에 거의 5,500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에 도달했으며 450억 달러의 초기 공모 후 1년, CEO David Baszucki는 장기 주식 보너스에서 당시 2억 3,300만 달러의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

     

    2020년에 Roblox는 전체 인프라 재구축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리소스가 수요를 충족할 수 없었고 증가하는 사용자 기반을 처리하기 위해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스템을 구축해야 했기 때문에 가동 중지 시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 재구축 핵심에는 Roblox는 개발자를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도 있었습니다. Roblox는 웹 브라우저가 더 이상 메인이 아닌 세상을 위해 어떻게 준비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Roblox는 게임 개발을 쉽게해서 사용자가 기술 능력을 잃지 않고 무료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당신은 10살 초등학생일 수도 있고 일본의 전문 게임 개발자 팀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Roblox 플랫폼이 더 많은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해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개발자의 통제 하에 복잡성을 숨기고 보다 기술적인 사용자에게 새로운 시스템을 부과하는 동시에 Roblox는 게임을 넘어 가상 콘서트, 상거래 및 보다 창의적인 접근 방식과 같은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으로 이동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