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런트 엔드 공부를 하고 있다면 꼭! 알아야 할 것들
    프로그램 2021. 6. 4. 17:48

    프런트 엔드 공부를 결심했다면, HTML, CSS, JavaScript를 공부하고 있다면, 꼭 알아야 할 것들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Sass

    Sass는 CSS의 확장으로 스타일을 보다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Sass를 사용하면 쉽게 재사용 가능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커지면서 CSS 스타일도 복잡해져서 유지관리가 어려워 졌습니다. Sass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반응형 디자인

    반응형 디자인은 CSS 스타일이 모든 기기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스크톱, 태블릿 및 휴대폰 등 클라이언트 마다 화면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유연한 크기 조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를 정적인 400px로 설정하는 대신, 모바일에서는 콘텐츠를 100%로 넓게, 데스크톱에서는 콘텐츠를 50 % 너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바일 트래픽이 데스크톱 트래픽을 앞 지르기 때문에 반응형 CSS로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요즘 필수입니다. 

    JavaScript 프레임 워크

    바닐라 자바 ​​스크립트의 기본을 숙지했다면 자바 스크립트 프레임 워크 중 하나를 배우면 좋습니다. (특히 풀 스택 JavaScript 개발자는 필수입니다)

    이러한 프레임 워크는 미리 구축된 구조 및 구성 요소와 함께 제공됩니다.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보다 더 빠르게 앱을 빌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React, Angular 및 Vue의 세 개의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React (기술적으로 라이브러리)는 Facebook에서 제작하고 사용하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프레임 워크입니다.

    React.js 웹 사이트 에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ngular 는 Google에서 만든 최초의 큰 프레임 워크이며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최근 React를 능가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Angular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Vue 는 전 Angular 개발자 Evan You가 만든 새로운 프레임 워크입니다. React보다 사용이 적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어떤 프레임 워크를 배워야합니까?

    이제 "어떤 프레임 워크가 가장 좋습니까?"라고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사실, 세가지 모두 좋습니다.

    어떤 목적으로 배우냐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 목표가 일자리를 얻는 것이라면 어떤 프레임 워크 개발자가 구인을 많이 하는지 조사해보세요.

    어떤 프레임 워크를 선택할지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 이면의 개념을 배우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하나의 프레임 워크를 배우면 다른 프레임 워크를 배우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