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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블록스 스튜디오에 블렌더 모델링 가져오기
    로블록스공부 2022. 7. 1. 13:16

    로블록스 스튜디오에 블렌더에서 모델링한 모델을 가져오는 방법입니다.

     

    요약

    1. 블렌더에서 모델링을 마친 후 File - Export - FBX 로 fbx파일로 익스포트 합니다.

    2. 로블록스 스튜디오 개체삽입에 MeshPart 삽입

    3. 오브젝트 속성에서 MeshId에서 익스포트한 fbx파일을 업로드

     

    1. 블렌더에서 모델링을 마친 후 File - Export - FBX 로 fbx파일로 익스포트 합니다.

    블렌더에서 모델링을 마쳤습니다.

    파일 - 익스포트 - FBX을 선택하여 지정된 폴더에 fbx파일을 저장합니다.

     

    2. 로블록스 스튜디오 개체삽입에 MeshPart 삽입

    로블록스 스튜디오 왼쪽 개체삽입 탭에서 meshpart를 검색, meshpart 더블클릭으로 화면에 생성

    오른쪽 탐색기에서 추가된 meshpart를 클릭

    3. 오브젝트 속성에서 MeshId에서 익스포트한 fbx파일을 업로드

    오른쪽 탐색기 하단에 속성에서 MeshId 속성에서 폴더를 클릭

    저장했던 fbx파일을 선택하면 메시크기 조정을 묻는다. 예를 선택. 위치 정보는 아니오 (현재 메시위치로 불러옴)

    meshpart의 모양이 fbx파일로 변경된다. 가져오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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